[부산] 대연동 오륙도낙지볶음 - 고독한 미식가는 부산에서 뭘 먹었나

반응형

원래 여기에 방문할 계획이 12월 18일까지는 전혀 없었습니다만 (뜨끈-한 국밥 세끼 먹으러 갈 예정이었음) 

12월 19일에 트위터에 누가 이런 걸 올려놓았더라구요 

 

 

이 새는 해로운 새다

그렇게 되어 첫 끼의 목적지를 급변경 

 

 

오륙도낙지볶음

원래 하늘은 열심히 계획을 짜지 않는 자를 돕는다고 하더니 정말 사실인가봅니다. 

 

 

 

가게 밖의 메뉴판

가게 안에서는 낙지 전복전골을 못 봤던 것 같은데 지금 보니 저런 메뉴가 있네요 저거먹을걸. 억울하다! 

오른쪽에 산낙지 새우곱창볶음도 있었네 악 저걸먹었어야했는데 

먹고 나서 다음날 알아차리면 뭐하누... 

 

 

착석

암튼 착석했구요.. 착석샷을 봐도 오른쪽에 산낙지 곱창새우볶음 잘 써있네요 ㅇㅏ 

못본제잘못이 큽니다. 

 

 

이따다끼마수웅

어쨌든 저분도 저렇게 혼자 와서 드시고 계시니 저도 혼자 주문 ㄱ 

 

 

수저 서랍

일본 사람들이 방송보고 오면 이거 서랍 보고 좋아하려나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그동네에는 많이 없다던뎅 

 

 

낙곱새볶음

1인분짜리 낙곱새볶음이 깔리고 

 

 

기본찬 세트

기본찬들이 깔리고 

이따가 볶음요리가 다 되면 비벼먹을 것들입니다. 

 

 

사장님이 볶음을 후비후비

처음에는 전골같이 보입니다만 나중에 가면 다 볶음이 될 것이야 

암튼 제가 안 해도 되니 좋네요 초보들은 이런 거 앞에 있으면 어.. 언제먹누.. 저.. 저기요... 이모오... 이래버리기 마련 

 

 

공기밥 추가 천원

의외로 밥값을 따로 받으시는데 암튼 이런 거 먹으면서 밥을 안 시키는 것 자체가 죄악이므로 면죄를 위해 주문 

 

 

라면사리까지 넣고 후비후비

물론 라면사리도 +1000원 입니다. 

탄수화물에 탄수화물을 얹어먹는 그들이 바로 한국인.. 

건강한 돼지가 되기 위한 지름길입니다. 일단 살을 찌워서 돼지가 된 다음에 운동을 해야 건강한 돼지가 되는것임 암튼 그런거임 

 

 

국물이 졸아들면
밥 위에 투하
곱창이랑 낙지

새우는 작은 새우라 잘 안 보입니다 (ㅋㅋㅋ) 

제가 아는 곱창은 잘 안 보이고 대창이 몇 개 있었는데 저는 대창을 더 좋아해요.

고소해... 넘조앙... 

 

저 기름덩어리=배나오는맛=건강악화=성인병=꿀맛 다 같은 걸 다르게 표현하는 말들입니다. 

 

 

채소랑 콩나물도 넣고

그냥 먹으면 서운하니까 라면사리부터 좀 먹은 다음에 아까 위에 있던 기본찬들을 밥 위에 비벼넣고 

 

 

테이블 위에 있는 김도 가져와서
기무
밥 위에 넣고
비비적

비빔밥이라는 게 비주얼은 걍 그래도 또 먹으면 그 특유의 맛이 있지 않습니까? 

의외로 시뻘겋게 불닭처럼 생긴 음식 치고는 간이 좀 슴슴하고 크게 맵지도 않고 (맵기점수 2.5 소금점수 1.5 드림) 경상도답지 않은 맛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.

 

경상도 음식들은 양념범벅일 거라는 저의 편견.. 이 아직까지는 크게 틀리지는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맛이 우리가 생각하는 "양념범벅맛" 스테레오타입은 아니었어요. 

 

 

셀프 계란후라이

가게 한 쪽에는 셀프 계란후라이 코너가 있어서 직접 해먹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써니 사이드 업(아님)

지금 생각난 건데 밥에 같이 비벼먹었으면 좋았겠네요. 

 

 

더 맵게 먹으려면 따로 주문 가능

사진을 보다보니 가게 안에 있는 메뉴판도 찍어놓았는데 아니 찍으면 뭐하냐구여.. 산낙지 뻔히 써 있는 것도 못보고.. 흐흑 저걸 먹었어야 되었다 멍청한놈 

 

어찌됐든 대표메뉴를 먹어본 것이기는 합니다만 산낙지가 아니었던 점이 새삼 아쉽네요. 

그래도 가볍게 한 끼 먹기 괜찮았어요 여러 가지 함께 먹을 수도 있었고 음식도 새삼스럽지만 한국적이었고..

기왕에 제돈주고 밖에서 먹을 거라면 뭔가 한식은 잘 안 먹게 되는데.. 그런 의미에서는 좋았습니다. 

 

 

부추전과 산낙지 숙회

여러 명이서 손잡고 오셨다면 요런 사이드들도 시켜보도록 합시다. 

 

지금 보니 라면사리는 또 2천원이네요 ㅋㅋㅋㅋ 아놔 제대로 알고 있는 게 없네 

 

 

 

영상도 찍어왔으니 함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쌩큐베리머취. 

 

 

재밌게 읽어주셨다면 아래 하트 하나 찍어주시고 댓글 부탁드려요 😁

반응형